1차 인큐베이팅 자치회의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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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
2016년 2월 15일(월) 14:20~15:20 |
장 소 |
B층 사랑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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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원 |
총 16명 참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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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 석 자 |
자이랑(이재후), 힐링숲바라기(신대만, 신동헌), 한양길라잡이(이상욱, 이전구), 환앤컴퍼니(이성옥, 이승욱), 좋은친구들(서정복, 김복근), 뱅크로소프트(김득승, 김순경), 모차르트마술피리(김화숙), 은퇴사령부(이재영), 더함플러스협동조합(김수동), 아리랑(조희래, 박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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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
각 단체별 테이블 배정 및 활동개시에 따른 첫 번째 자치회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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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내용 |
1)월례회 : 매월 마지막주 화요일 오후3시 (*2월 23일 월례회) 2)월회비 : 각 단체별 2만원 분담하고, 매월 정산하되 분기별로 단체의 대표에게 결산보고 한다. 3)오는 2월 23일(화) 2월 월례회 때에 자치위원회의 발전방안(아이디어)을 각각 1개씩 제안하여 협의하기로 한다. 4)집행부에 홍보팀장 1명 추천하였고, 자치회장이 이상욱(한양길라잡이)를 지명해 전원합의로 결정. 신문,방송 등 언론사 대외협력은 조희래 회장이 담당한다. 5)인큐베이팅 룸 주 출입자는 각 단체별로 3명씩 확정하고 대표자가 명단을 공유 하기로 한다. 6)사무실 청소 및 환경개선은 자치회장에게 지적받은 단체의 대표자는 즉각 그 문제 사항을 해소하기로 한다. 7)B층 사랑채의 사용은 인큐베이팅 입주단체가 전용하되, 중복 등 공간조정을 위해 준비된 하이트보드에다 각각 활용일시를 기록함으로써 효율을 제고키로 한다. 8)사물함은 각 단체별 2개씩 활용함 (*집행부의 결정에 따름) 9)월 10일 이상 인큐베이팅 룸을 활용하면서 각 단체의 발전을 도모해야하고, 1층 활짝라운지에 비치한 단체팀원 명단에 출퇴근 현황을 기록해야 한다. 10)주중에는 10시부터 20시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첫 출근자 또는 마지막 퇴근자는 룸 출입키를 활짝라운지에서 확보하고, 오후6시 이후 퇴근자는 7층 사무실에서 인계한다. 11)각 단체의 발전을 위하여 연간 추진일정 및 월별 계획표를 만들어서 공유한다. 12)프린터기기 잉크는 7층 사무실에서 제공하되, 인쇄 종이는 각 단체별 구입해서 사용하기로 한다. 13)인큐베이팅 룸의 전용FAX는 (02)765-5060로 활용통보 받음. 14)3월 11일(금) 09:00~12:00, 제1회 멘토링 확정됨. 멘토링에 필요한 자료작성의 폼은 사무실 제지현 담당께서 각각 대표자 이메일로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