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50플러스 중부캠퍼스 공고 제 2019-03호
2019 중부캠퍼스
창업경영 지원사업 공고
서울시50플러스 중부캠퍼스에서는
캠퍼스 기반의 50+예비창업자 및 초기창업자의 창업과 경영에 대한 사업화 단계적 도약을 지원함으로써,
50+세대가 주도하여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창업문화 확산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2019년 8월 1일
서울시50플러스 중부캠퍼스
1. 지원사업 개요
◎ 사 업 명: 2019 중부캠퍼스 창업․경영 지원사업
◎ 지원사업 진행 절차
모집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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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설명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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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심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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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면심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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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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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보고 |
50+포탈 신청서 접수 |
사업내용 및 절차 안내 |
신청서류 심사 |
질의응답, 평가 |
사업비 지출점검 |
정산서 점검 사업결과보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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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8/20 |
8/5 |
8/22 |
8/29 |
9/2~11/29 |
12/2~12/14 |
◎ 사업기간: 2019년 8월 ~ 11월
◎ 사업대상
❍ 2019년 8월 현재 중부캠퍼스 공유사무실 입주자(또는 단체)
- 단체 8팀, 개인 26명
❍ 2018년 중부캠퍼스 단체설립 지원사업으로 설립된 단체
- 은빛놀이학교협동조합 외 4단체
◎ 접수기간: 2019. 8 1.(목) ~ 2019. 8. 20.(화) 18시까지
◎ 접수방법: 이메일 제출 office@50plus.or.kr
※ 우편 및 방문 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사업 설명회: 2019. 8. 5.(월) 14:00 중부캠퍼스 4층 대강의실
2. 지원사업 내용
◎ 지원대상
❍ 2019년 8월 현재 중부캠퍼스 공유사무실 입주자(또는 단체)
- 단체 8팀, 개인 26명
❍ 2018년 중부캠퍼스 단체설립 지원사업으로 설립된 단체
- 은빛놀이학교협동조합 외 4단체
◎ 지원범위: 최대 8단체(또는 개인), 단체별 최대 200만원, 지원금 총액 900만원)
◎ 지원분야
지원분야 |
세부내용 |
창업 및 경영 |
․ 사업 비즈니스모델 고도화를 위한 교육·컨설팅비 ․ 참여기업(단체)의 점진적 사업확장을 위한 마케팅비 (홍보물 제작, 광고비 등) ․ 경영안정화를 위한 행정지원비 |
3. 선발방법 및 심사기준
구분 |
1차 심사 |
2차 심사 |
일시 |
․8.22(목) 예정 |
․8.29.(목) 예정 |
대상 |
․정상 접수된 신청서류 제출자 |
․1차 심사에서 선발된 신청자 대상 |
심사 방식 |
․제출한 서류를 기반으로 결격사유 점검 |
․제출된 서류를 기반으로 심사위원의 질의응답, 평가(대면심사) |
심사 기준 |
․신청서류양식, 지원자격, 사업적격성, 예산적절성에 대한 적격여부 점검 |
․제출한 서류 내용에 대한 심사위원의 정성적 평가 ․심사항목: 사업지속가능성, 50+연계성, 대표 및 업체 역량 |
선발 방식 |
․적격한 신청서류 제출자 선발 |
․심사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의 평균이 60점 이상인 팀 중 고득점 순 선발 ․예산적합성에 따른 지원금 조정(차등 지급) |
4. 지원사업 진행 과정
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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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
공고 및 신청서 접수 |
➨ |
- 공고기간: 8.1.(목) ~ 8.20.(화) - 접수기간: 8.1.(목) ~ 8.20.(화) 18시 이내 도착분 - 제출서류: 지정된 신청서 및 첨부서류 - 접수방법: 이메일 제출(office@50plus.or.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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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설명회 |
➨ |
- 일 시: 8.5.(월) 예정 - 장 소: 중부캠퍼스 (추후 개별공지) - 대 상: 창업․경영 지원 희망 개인 및 단체 - 참여방법: 사전 신청(office@50plus.or.kr) 및 현장 접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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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심사 및 합격팀 발표 |
➨ |
- 심사일정: 8.22.(목) 예정 - 심사대상: 신청서를 접수한 개인 및 단체 - 심사방식: 중부캠퍼스 일활동지원팀 서면심사(결격사유 점검) - 합격자 발표: 8.23.(금)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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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심사 및 최종 선정업체 발표 |
➨ |
- 심사일정: 8.29.(목) 예정 - 심사방식: 외부 심사위원(3인) 질의응답, 평가 - 합격자 발표: 8.30.(금)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 - 협약체결: 9.2(월) 중부캠퍼스(추후 개별공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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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지원 진행 |
➨ |
- 프로젝트 진행 기간: 협약일~2019.11.29.(금) - 정산서 제출: 2019.12.6.(금) - 결과보고서 제출: 2019.12.13.(금) |
5. 유의사항
◎ 예산의 편성 및 집행은 창업․경영 지원사업 운영지침 상의 ‘예산편성 및 집행기준’에 따라 편성․집행하셔야 합니다.
◎ 사업계획서에 허위의 사실을 기재하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 등으로 지원금을 교부받은 경우와 교부받은 지원금을
사업계획서에 기재한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한 경우에는 관련법에 의거 형사처벌 및 환수 조치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선정된 입주자에 한해서는 대표자의 주민등록등본 및 신용정보 조회서 등 지원금 지급 관련 구비 서류를
제출 요청할 예정이며, 사실과 다를 경우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사업내용 및 예산계획 변경 시에는 반드시 사전에 서울시50플러스 중부캠퍼스와 협의 후 서면으로
변경 승인을 받아 추진하셔야 합니다.
◎ 금융 및 보험업, 갬블링 및 베팅업 등 사행성 업종과 일부 업종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운영지침(별표4) 참조
◎ 자세한 내용 및 지원사업 운영 방법은 ‘창업․경영 지원사업 운영지침’에 따라 결정합니다.
6. 기타사항
제출서류 |
◎ 운영지침 ‘별지서식1~4’ 해당하는 참여신청서, 사업계획서, 개인정보 수집‧활용 및 제공 동의서, 재정지출계획서 각 1부 필수 제출. 기타 성과 증빙서류 등 ※서울시50플러스 중부캠퍼스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서식 다운로드 가능 |
접수기간 |
◎ 2019.8.1.(목)~2019.8.20.(화) 18시까지 |
접수방법 |
◎ 이메일 제출 : office@50plus.or.kr ※ 우편 및 방문 접수 불가 |
문의 |
◎ 서울시50플러스 중부캠퍼스 일자리지원실 ◎ 02-460-5272 / office@50plus.or.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