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성장하는 공유사무실 입주단체 모집 |
종로 도심에 위치한 사무 공간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합니다. 사통팔달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역동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싶은 단체, 사회적 미션과 이윤,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비즈니스를 실현하고 싶은 단체, 도심권50플러스센터와 함께 성장할 10개의 입주단체를 모집합니다. |
1. 입주대상 및 지원내용
가. 입주대상
∙ 창업 만 3년 미만의 법인 또는 단체
∙ 사업자등록증 상 주소지가 서울시이며, 구성원의 50%이상 아래조건 충족
가. 45세 이상 ~ 64세 미만의 연령 50%이상
나. 서울시 주소지 50% 이상
나. 지원내용
∙ 사무공간 제공(한 단체 당 1개의 지정좌석)
∙ 공용 사무기기 및 인터넷
∙ 전용 회의실(+ 빔프로젝트)
∙ 단체의 성장을 촉진하는 멘토링 지원
∙ 입주 단체 간 정보교류 및 협업 네트워킹 지원
∙ 사업자등록 주소지 지원(단, 입주기간에 한함)
2. 서류 공고 및 접수
가. 접수기간 : 2018. 1. 26(금) ~ 2. 9(금) 17시까지
나. 제출서류
① 입주신청서
② 단체소개서
③ 사업계획서
④ 증빙서류(대표자 주민등록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실적증빙자료 등)
※ 제출된 입주신청서는 1차 심사 자료로 활용되오니, 사업내용을 자세히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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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제출방법 : E-mail 접수 / dosim50plus@hanmail.net
◾ 파일명 : 공유사무실 입주신청-단체명 / 예)공유사무실 입주신청-단체명
※ 한글파일에 입주신청서, 단체확인서류(스캔) 순서로 하나의 파일로 제출
3. 진행일정
가. 모집공고 및 접수 : 2018. 01. 26(금) ~ 02. 09(금)
나. 서류심사 및 1차 서류심사 결과 발표 : 2018. 02. 12(월) ~ 02. 13(화)
다. 2차 대면심사(PT) : 2018. 02. 19(월) ~ 02. 20(화) (※일자 추후 개별 안내)
라. 최종선정단체 발표 : 2018. 02. 21(수)
마. 오리엔테이션 및 입주계약 체결 : 2018. 02. 22(목) ~ 02. 23(금) (※일자 추후 개별 안내)
바. 공유사무실 입주 : 2018. 03. 02(금)
※ 상기 일정은 기관의 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선발기준 및 입주조건
가. 선발기준
∙ 사회적가치(20%)
∙ 사업성 및 성장가능성(20%)
∙ 대표자 및 구성원의 역량(20%)
∙ 50+사업과의 연계성(20%)
∙ 기타 – 센터와 사업협업 아이템, 종로지역 특화 등(20%)
나. 입주조건
∙ 입주기간 : 1년(최대 2년)
- 단, 반기별 평가를 통해 기준점 이상 시
- 센터의 사정에 따라 조기종료 될 수 있음
∙ 정기모임 및 멘토링, 네트워킹 참석 필수
∙ 사용료 연60만원(월 5만원 / 6개월 선납)
(임대료 및 관리비 산출 / 보증금 없음)
5. 담당자 : 기획홍보팀 대리 정현주(02-3672-5060)
6. 기타 지원자 유의사항
가. 소정양식(입주신청서, 단체확인서류) 및 제출방법 미준수 시 접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입주를 취소합니다.
다. 적격단체가 없을 시에 재공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