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인큐베이팅 공유사무실 이용단체 모집

 

영등포50플러스센터에서 인큐베이팅 공유사무실 이용단체 모집을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모집기간 : 2021315() ~ 2021329()

 

2. 모집개수 : 8개 단체

 

3.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

- 홈페이지 모집서류 다운로드

- 이메일: ydp50plus@50center.or.kr

(이메일 접수 시 모집단체명.hwp’로 이름 변경)

. 문의: 사업팀 이우현(070-4454-1624)

 

4. 이용단체 요건
. 7명이상 조직된 비영리단체,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등
. 7명이상 구성된 비영리단체 준비 중인 모임
. 구성원 중 50플러스세대이며 서울시민(주민등록상)이 등록된 인원 중 50% 차지

개인자격 신청 불가

 

5. 지원 유의사항
. 소정양식(입주신청서, 사업계획서, 회원명부, 단체확인 서류) 및 제출방법 미준수 시 접수불가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 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입주 취소됨
. 적격단체가 없을 시 재공고함

. 제외: 종교, 정치적, 친교목적인 단체

. 6개월마다 사용여부 평가(최대 2년까지 연장가능)
. 협약서 및 동의서 작성 필수

.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공유사무실 운영 변경 가능 (추후 운영기준 제시예정)

 

6. 선발기준

. 서류항목 및 기준 적합성

. 단체의 설립목적과 50플러스 사업과의 연계성

. 단체의 주요성과 및 발전가능성

. 내부 커뮤니티 신청 시 가점

 

7. 혜택사항

. 사용료: 30,000

입금 : (1회기(4~6), 2회기(7~9), 3회기(10~12))

. 공유 사무실, 사물함, 무선랜 및 공용 프린터기 지원

. 결성 목적에 부합한 주요 활동 시, 강의실 무료대관(5, 2시간이내)
. 본 센터와 협력사업 진행(사업의 타당성 검토 후)

. 성장을 위한 멘토링 및 비영리단체관련 교육프로그램 지원

. 내부 공모사업 지원

. 사업자등록 주소지 지원(, 이용기간에 한함)

 

8. 모집 및 접수기간(일정은 센터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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